anana

블로그 이미지
:-)
anana

Article Category

na (54)
daily (21)
degree show (13)
works (8)
voyage (0)
memo (9)
0 (0)

Archive

Recent Trackback


네덜란드의 그래픽 & 아이덴티티 디자인 회사 스튜디오 둠바르
Studio Dumbar, www. studiodumbar.nl
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.
디자인포커스와 함께 웅진 로고타이프 개발,
코엑스 내 사인 표지판 개선 등의 작업에 참여했다.


한국의 강점은 유산으로 물려받은 창조력이다.
한글의 우수성만 보아도 알 수 있다.
한국인들은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다.
이제는 이를 원동력으로 연구와 탐험을 시작할 때이다.
단점은 한국만의 강점을 자주 잊어버리고 뻔한 결과물을 만들어낸다는 것이다.
시간적 제약과 낮은 예산 등이 원인이다.
디자이너들이 좀 더 자신감 있는 디자인을 내놓을 수 있는 용기와 환경이 조성된다면
브랜드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.


월간디자인 시월호 발췌.
Trackback 0 and Comment 0
prev Prev : [1] : [2] : [3] : [4] : [5] : [6] : [7] : [8] : [9] : [···] : [54] : Next next